해몽 태몽풀이 사주 살풀이사주 삼재사주 토정비결 궁합 애정운 운세 보는법
삼재사주
삼재사주 사주팔자 명운의 가정, 가택운의 입장에서 가정의 재물운, 사회운, 사업운등 가정의 돈복을 알아보는 운세
살풀이
살풀이 사주 애정, 이성, 부부운을 알아보는 사주 보통 남편덕, 혹은 아내로 인해 남편이 좋은가 나쁜가를 살피는 사주
해몽닷컴
해몽ㆍ태몽 꿈풀이
꿈풀이(태몽ㆍ해몽)
고전 속 꿈풀이
해몽 못할 꿈
해몽풀이 꿈해몽이야기
성장기에 자주 꾸는 꿈 해몽
꿈풀이와 영혼의 활동
꿈풀이와 사주풀이
꿈과 잠
해몽 태몽 궁금쯩
꿈 컨트롤법
꿈보다 해몽
꿈과 태몽
태몽풀이 해몽
개꿈
해몽 미래 예언
궁합
흉살사주
신살사주
결혼상대자 미리보기
원진궁합
이별궁합
토정비결
삼재사주
직업운
대인기피증을 가지는 성격
해몽풀이 꿈해몽 이야기

옛날 어느 곳에 꿈풀이를 아주 잘 하는 사람이 살았다. 말하자면 해몽을 잘 하는 점장이지. 또 그 옆집에는노총각이 한 사람 살았는데 이 노총각은 고집이 세고 남의 말을 잘 안들어서 남들이 모두 옆집 점장이를 용하다해도, "쳇 꿈풀이라는 건 다 엉터리고 거짓부렁이야. 그걸 믿는 사람이 바보지."하고 도통 믿으려고하지 않았단다.

어느 날 밤 노총각이 꿈을 꿨는데, 딴 일은 없고 그저 밤새 엉엉 우는 꿈을 꿨어. 꿈속에서 밤새도록 엉엉울다가 깨난 거야. 깨나고 보니 꿈이 참 이상하거든. 그런 꿈을 꾸고 그냥 있기가 찜짐해서 옆집 점장이 영감을 시험도 해볼 겸 건너갔단다. 가니까 점장이가 막 일어나서 세수하고 마루에 앉아 있더래. 그래 간밤에 꾼 꿈을 이야기하고 해몽을 물으니까 "그럼 공짜로 먹을 것이 생기겠군" 그러거든.노총각은 속으로 '흥, 먹을 것이 다 뭐야. 이 흉년에, 다 거짓부렁이지.'하면서 그 집을 나왔어. 그런데 참 신통하게도 그 날낮에 먼데 사는 친구가 닭을 잡고 술을 받아 가지고 찾아왔더래. 그래서 공짜로 잘 얻어먹었어. 해몽이 딱 맞아떨어졌거든.

그래도 이 총각은, '쳇 어쩌다 보니 그렇게 된 거겠지. 제가 앞일을 어찌 알아?"하고 말았단다.

며칠 뒤에 이 총각이 또 꿈을 꿨는데, 이번에도 그냥 밤새 엉엉 울다가 깨났어. 똑같은 꿈을 두 번 꾸고 나니까 아무래도 가만히 있을 수 가 없어 또 점장이를 찾아갔어.
그랬더니 똑같은 꿈인데, 전에는 공짜로 먹을 것이 생기겠더니 이번에는 공짜로 새 옷이 생기겠다는 거야. 총각은 이번에도 믿지를 않았는데, 아 그날 낮에 먼데 사는 조카가 새 옷을 한 벌 지어 가지고 왔지 뭐야.

올해 무명 농사가 잘 되어서 친척들 옷을 한 벌씩 지었다고 하면서 가지고 왔어. 그래서 새 옷을 얻어 입고 보니 그 참 신통한 일도 다 있다 싶었어. 그래도 이 총각, 애써 해몽을 안 믿으려고 했어. 며칠 뒤에 총각이 또 밤새 엉엉 우는 꿈을 꿨어. 똑같은 꿈을 세 번째로 꾼거야. 이번에는 뭐랄까 하고 점장이를 찾아갔지.

점장이는 " 오, 그래? 오늘은 조심해야 겠군. 그게 두들겨 맞을 꿈일세."

똑같은 꿈인데, 처음에는 공짜로 먹을 것을 얻어먹겠다 하고 두 번째는 새옷 한벌 얻어 입겠다더니 이번에는 두들겨 맞겠다고 하거든. 총각이 이번에도 믿지를 않았는데, 그 날 낮에 들에 갔다 오다가 동구 밖 느티나무 아래 동네 사람 장기 두는 데서 잠깐 쉬었어. 쉬면서 장기 두는 걸 보고 차 놔라 포 놔라 훈수를 했지. 그랬더니 장기에 진 사람이 화가 나서 장기판을 들어 엎고 싸움을 걸어서 흠씬 두들겨 맞았네. 집에 와서 끙끙 앓다가 생각해 보니, 이 세상에 해몽이 어쩌면 이렇게 잘 들어맞는가 싶어. 이쯤 되니 총각도 해몽을 안 믿을 수가 없게 됐단 말이지. 하도 신통해서 그 이튿날 옆집 점장이를 찾아가 물어 봤어.

"영감님은 무슨 재주로 꿈을 그렇게 잘 푸십니까?" 했더니 점장이가 하는 말이, "해몽이라고 별 것은 아니라네. 세상 사는 이치와 똑같은 게지. 밤새 엉엉 우는 건 어린아이밖에 더 있나? 어린아이가 처음에 울면 배가 고파 우나 보다 하고 먹을 것을 주지. 먹을것을 줬는데도 울면 옷이 젖어서 그러나 보다 하고 새 옷을 갈아 입혀 주지 않나? 그런데도 또 울면 괘씸하다고 엉덩이 한 차례 얻어맞기 십상이지. 그래서 그렇게 푼거라네."

반골

뼈가 거꾸로 되어 있다는 말로, 모반을 뜻한다.

<삼국지(三國志)>“촉서(蜀書)”‘위연전(魏然傳)’에 이런 이야기가 나온다. 삼국시대(三國時代) 촉(蜀)나라에 위연(魏然)이라는 장수가 있었다. 그는 용맹하고 호탕하며 지략이 뛰어난 인물이었지망, 자기 재주를 과신하고 다른 사람을 업신여기는 단점이 있었다. 그러나 유비는 그를 장수로서의 능력을 인정하여 한중(漢中 )의 태수로 임명했다.

사실 당시 사람들은 장비(張飛)가 임용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유비는 위연을 임명하게 된 까닭을 밝히기 위해 그 직무를 어떻게 담당할 것인지 물었다. 이에 위연은 이렇게 대답했다. “만일 조조가 천하를 들어오려고 한다면, 대왕을 위해 그를 막기를 원합니다. 부장이 인솔하는 10만 병사를 이르게 한다면 대왕을 위해 그들을 소멸시키기를 원합니다.” 유비와 사람들은 위연의 장엄한 말에 감복했다. 그러나 제갈량(諸葛亮)에게는 위연이 달갑지 않은 인물이었다. 그 이유는 위연의 성품과 맞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그의 목덕미에 이상한 뼈가 거꾸로 솟아 있는 것을 보고 장래에 반드시 모반할 인물임을 짐작하였기 때문이었다.

위연 역시 제갈량을 겁쟁이라고 말하며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없음을 한탄했다. 어느 날 위연은 이상한 꿈을 꾸었다. 그래서 행군사마(行軍司馬) 조직(趙直)에게 이렇게 말했다. “나는 어젯밤에 내 머리에 뿔 두 개 거꾸로 나 있는 꿈을 꾸었소. 이것을 해몽해 주시오.” 조직은 말했다. “기린의 머리에도 뿔이 있고, 청룡의 머리에도 뿔이 나 있습니다. 변하여 하늘로 올라갈 상(相)으로 천하에 보기 드문 길몽입니다.” 조직의 해몽은 사실과 달랐다.

사실 뿔(뿔)은 칼「칼」을 사용한다「用」 는 뜻이므로 꿈을 꾼 자의 목이 잘린다는 나쁜 꿈이었던 것이다. 위연은 이 꿈 해석을 믿고 모반을 꾀하려고 했다. 그런데 위연의 모반을 미리 알아본 제갈량은 자신이 죽기 전에 이런 일을 대비하여 계략을 세워 두어 마대로 하여금 거짓 위연을 따르게 한뒤 마대로 하여금 목을 치게 했다.

꿈해몽 꿈해몽무료 꿈해몽무료사이트 꿈해몽풀이 꿈해몽이지데이 꿈해석 꿈해몽 똥 꿈해몽 죽음꿈풀이 무료꿈풀이 이지데이해몽 무료해몽 로또해몽 꿈해몽사전태몽 태몽 꾸는 시기 태몽종류 태몽 뱀꿈 태몽 뱀 태몽 꿈 태몽 잉어 태몽 잉어 태몽 용꿈 태몽 구렁이 태몽 호랑이 태몽 복숭아 태몽 금

ㆍ배우자 외모의 특징
ㆍ유리한 직업
ㆍ운세특징과 성격
ㆍ내 사주와 맞는 부분
ㆍ대운과 악운
ㆍ결혼운의 시기
ㆍ본인의 사주팔자
배우자, 애정운
사주의 애정운 발복함에 귀인이 되는 이성운
애정, 이성운, 바람끼의 성향과 애정의 변덕
사주에 상충하는 자녀, 자식운의 풀이
혈액형으로 짚어보는 성격,성향과 궁합
남녀 사주의 성향의
맞물림에 의한 애정운
12지신 정통 띠별운세로 짚어보는 궁합
사주팔자 속 자신의 적성과 성격, 명운과 신운으로 보는 직업
복록[福祿]에서 재운을 주는 특징, 주거운과 재백 관록과 복덕
사회운 사교운[社交運]은 관록에 따른 좋고 나쁨의 구별법
한사람에게 정해진 세번의 큰 기회]中 대운이 스며든 년
운세 운세풀이 운세잘보는곳 운세사이트 무료운세 무료운세보기 무료운세상담 운세상담 운세공짜 공짜운세 공짜운세보기 무료운세사이트 무료운세 무료운세궁합 무료운세잘보는곳 운세공짜 공짜운세 운세상담 운세잘보는사이트 인터넷운세사이트 주간운세 월별운세
해몽 태몽풀이 해몽닷컴 인사말 | 공지사항 | 결제에러신고 | 1:1운세상담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해몽 태몽풀이 해몽닷컴 사주모음 | 해몽 이용안내

사이트명 : 해몽태몽풀이 해몽닷컴 주소 : 충남 홍성군 금마면 부평리 190 관리자 : 대명(042-637-2108 광고전화사절)
사업자 등록번호 : 305-09-3494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5-대전서구-0685호
Copyright ⓒ 해몽태몽풀이. All Rights Reserved.

해몽풀이 태몽풀이 해몽 태몽 꿈풀이 무료꿈풀이 꿈풀이사이트 무료꿈풀이사이트 돼지꿈 용꿈 똥꿈 피묻은꿈 꿈풀이잘하는곳 무료해몽풀이 무료태몽풀이